본문 바로가기
나는 찐따가 아니다

<찐따 탈출> 찐따의 삶이란...Part 2

by 삐삐앤트 2023. 1. 30.
728x90

지금 당신이 버려하는 것은 패배자 마인드다. 패배자 인생. 찐따 인생. 냉소적인 생각들.

 

왜 시도해보지 않는 것을 시도해보지도 않고 안된다고 생각하는가? 세상에서 제일 불쌍한 사람들은 냉소적인 사람들이다. 아무것도 시도해보지도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들이다. 그리고 이런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

 

? 나는 그거 못하지. 절대 못해. 내가 어떻게 그 걸해?? 나는 원래 이런 거 싫어하는 사람이야.”라고.” 외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것이다.

 

혹시라도 당신이 알고 있는 인기 많은 인싸 같은 사람들의 말투나 행동을 관찰해 봐라..

그런 사람들이 있었는가? 자신감 없이 지레 포기하는 사람들은 모두 찐따들이다. 그래서 나는 이 글을 읽는 사람들이 제일 먼저 해야 되는 것은 아주 조그 한 실행력이 서서히 나를 만들어 간다고 믿어야 한다는 것이다.

 

에이 설마 이런다고 되겠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그런 사람들은 아무것도 안 하고 아무것도 안 한다.. 당신이 조금만 노력한 행동에 사실 보답이 없을 수 없다.

조금 한 노력에 모든 사람들이 우러러보는 사람이 될 거라는 착각을 하지 마시길 바란다.

그건 굉장한 착각이며 확실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지금보다 결코 나으면 나았지 나쁜 인생은 살지는 않을 거라는 것이다.

 

방구석에서 새벽에 치킨 시켜 먹으면서 넷플릭스보다 잠드는 인생보다는 번화가에서 친구들과 여러 이성들과 술자리에서 술잔을 기울이며 하하 호호 웃는 당신의 모습이 더 아름답지 않습니까?

집에 갈려는 당신을 잡으려는 이성의 눈웃음이나 잠실 석촌호수를 벚꽃시즌에 걸으며 한 손에 아메리카노와 한 손은 이성의 손을 잡으며 웃는 당신의 모습이 더 아름답지 않습니까?

 

그 어떠한 노력 없이는 그 어떠한 보상도 없다. 절대 냉소적인 무능력한 인간이 되면 안 된다.. 당신의 작은 나비 날갯짓은 큰 바람이 되어 절대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마음을 다시 잡으시길 바란다. 무엇이든지 깨달음을 가져야 한다..

 

나는 올해 안에 1명의 1 여자와 손을 잡겠다.라는. 목표를 세우는 것도 좋다.

그러면 목표를 위해 달려갈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당신의 목표를 아래에 꼭 생각해 보자..

 

- 내 목표는 1년 안에 다리가 이쁜 여자친구를 만드는 것이다.

- 내 목표는 6개월 안에 여자랑 단둘이 술을 마시는 것이다.

- 내 목표는 1년 안에 소개팅에서 애프터를 잡는 것이다.

- 내 목표는 동아리에서 여자후배들에게 인싸라는 소리는 한 번이라도 듣는 것이다.

- 내 목표는 클럽 또는 나이트에서 만난 이성과 함께 밖에 나가서 술을 먹는 것이다.

- 내 목표는 그동안 짝사랑하던 이성에게 차일지언정 멋있게 고백하는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계속...

댓글